회비입금안내
이용안내
자유토론실
이용후기
운영진보도자료
Home 회사소개 운영진보도자료
[한국경제] 개인투자자들과 11년 약속지킨 장진영 소장
    11-12-12 13:11
"손해입은 개인투자자들 돕겠다" 11년 약속 지킨 인물 `화제`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주식시장에서 지난 10년 동안 40만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의 남몰래 도운 사람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최근 인터넷을 중심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SBS스페셜 쩐의 전쟁에 재야고수로 일반인들에게 알려진 장진영 소장이 바로 그 믿기 어려운 이야기의 주인공이다.
 
철저한 종목분석과 매매기법으로 무장한 장진영 소장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주식시장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리면서 주식고수중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주식부자였다.

그러나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잘못된 주식투자로 큰 손해를 입고 좌절하는 모습을 참지 못한 장진영 소장은 고통 받는 개미들을 위해 자신의 부귀영화를 포기하고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봉사에 직접 나서게 되었던 것이다.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한 장진영 소장의 봉사는 작은 인터넷 카페에서 원금손실을 입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무료로 종목을 추천해주는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했다.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앞으로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을 개인투자자들에게 추천해주고, 종목에 대한 정보와 앞으로 주가동향 등을 예측해 미리 알려 줌으로써 개인투자자들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던 것이다.
 
그리고 주식달인이라 불리던 그의 이름에 걸맞게 카페에서 무료로 추천한 종목들이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엄청난 수익을 올린 사람들이 계속해서 나타나기 시작했고, 주식시장에 장진영 소장의 봉사에 대한 소문이 빠르게 퍼지게 되었던 것이다.
 
증권정보채널에서 장진영 소장이 추천한 종목들이 놀라운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카페에는 개인투자자들의 감사와 감탄의 글이 하루에도 수십건씩 올라올 정도로 축제 분위기를 보이고 있었다. 원금손실을 입고 좌절과 실의에 빠진 사람들이 카페에서 새로운 희망의 씨앗을 발견한 것이다.
 
지금은 4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장진영 소장의 도움을 받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카페에 접속해 그를 기다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이었다.
 
장진영 소장이 인터넷 카페를 통해 추천해 급상승한 종목들을 살펴보면 1000% 이상 수익을 올린 ‘주식달인’의 투자비책을 알 수 있었다. 바로 수익성이 있으면서 지금 바닥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성공투자를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실시간 대응하는 타이밍이 중요하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가장 큰 약점일 수밖에 없다.”는 장진영 소장은, 때문에 뭉치돈이 몰리는 테마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종목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최적의 매매타이밍까지 실시간으로 세밀하게 짚어주고 있다.
 
 
※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해당언론사에 있습니다.
 
한국경제 홈페이지에서 기사를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어려운 개인투자자들 10년간 보살핀 감동실화
[한국경제 21] 초보자를 위한 실전투자 알려주는 재야고수!
VIP골드반
VIP문자반
VIP단기반
5분비책퀵
FAQ
원격제어
고객센터
위로